반응형
이미지에 문자열을 그리고자 하는데 맛이 가는 줄 알았다.
DrawString을 이용하면 자간 조정이 안되고,
TextRenderer를 이용하면 안티알리아싱이 안되고;;
워쩌란 말인가; 스택오버플로우에서도 아래와 같이 언급하고 있으나;; 안됨;; 흠..
[DllImport("gdi32.dll", CharSet=CharSet.Auto)]
public static extern int SetTextCharacterExtra(
IntPtr hdc, // DC handle
int nCharExtra // extra-space value
);
public void Draw(Graphics g)
{
IntPtr hdc = g.GetHdc();
SetTextCharacterExtra(hdc, 24); //set spacing between characters
g.ReleaseHdc(hdc);
e.Graphics.DrawString("str",this.Font,Brushes.Black,0,0); // >>> 이게 적용이 안됨 ㅡㅡ^;;
}
링크 : http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849531/textrenderer-drawtext-in-bitmap-vs-onpaintbackground
이 부분에서 구글링을 해봐도 MSDN 을 뒤져도;; 너무 뒤질양이 많아 뒤지긋네 ㅋㅋ
일단은 포스팅을 해놓고 추가적으로 테스트해봐서 되면 다시 포스팅해야겠네.
반응형
'Development > C# | Windows Application | ASP.NET' 카테고리의 다른 글
Windows.Forms.ControlPaint - 테두리(Border) 그리기 (0) | 2014.12.23 |
---|---|
통화(원) 표기 (0) | 2014.12.04 |
VBS(VisualBasicScript) 파일 실행 (0) | 2014.11.15 |
Microsoft.ACE.OLEDB.12.0 공급자는 로컬 컴퓨터에 등록할 수 없습니다.(System.Data) (3) | 2014.11.15 |
Graphics 에서 문자열의 Size 찾기 (0) | 2014.10.08 |
댓글